조띵의지극히개인적인공간

바이올린이라는 악기를 다뤄봤다..

친척동생이 바이올린을 하길래..

나도 한번 호기심으로 해봤다.

예전에 기타를 2~3일정도 배우면서 익힌 코드가..

어느정도(?) 통하는것같아서 흐뭇했다..무흣흣흣

조금더 연습해서..

토카타와푸가를 연주하는 그날까지..ㅡㅡ;;;
Posted by 조띵
내생일이다...

즐거웠다..

고마웠다..

그리고...

미안했다......
Posted by 조띵
어제 밤새고 논 여파때문에....

아침도 겨우겨우 때우고 멤버쉽에 갔다..

세미나 내내 졸면서..;; 시간을 보내고..

하지만 세미나 끝나고 밥먹구~ 위닝일레븐 하구~ㅋㅋ


오늘 '소녀처럼' 이라는 책을 다 봤다..

슬프 사랑을 그린얘기..

예전에 잃어버린 너 라는 책을 본 기억이 나네..

책좀 봐야지..ㅎㅎ
Posted by 조띵
오늘 맥도널드에 갔다.

목도 마르고 뭐 마실것 없나해서..쉐이크나 먹을까해서..

맥도널드에 들어가서 점원한테..

초코'슬러시' 있냐고 물어봤다..;;;;

점원이 좀 당황한듯한 표정을 지었으나..난 쉐이크를 슬러시라고 말한지 몰랐다..ㅡㅡ;;

그래서 그냥 아이스크림을 달라고 한뒤....

나오면서 메뉴표를 보고나서..쉐이크임을 알고...;;;

재빨리 맥도널드를 나왔다..

담부턴 이러지 말아야지..ㅡㅡ;;
Posted by 조띵
어제 달렸다..

후배 승범이 생일이라서...

달렸다..

힘들다...

쉬고싶다.ㅡㅡ;;
Posted by 조띵
오늘부터 멤버쉽 집중 세미나가 있었다..

1시에 와서..

지금시간까지..멤버쉽 생활 얘끼하구..

모 얘기하구...

밥도 안먹었더니..배고파 죽겠다..

인제 슬슬 학교로 가야지..ㅋㅋㅋ
Posted by 조띵
놀고 술먹었음..

휴....
Posted by 조띵
오늘도...

역시 놀면서 보낸것같다...제길..

늦잠자구 일어나서..

놀고..

저녁에 오락하고...

흑..

싫어싫어..이런생활....
Posted by 조띵
일기(?)을 연타로 두번 쓴다..ㅋㅋ

오늘은 멤버쉽에 왔다..

420호에 사람들도 없구...

여기 컴터 쎄팅도 할겸..

낮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별루 없구..

여전히 뻘쭘하다..

옆사람 형하구 그냥 인사만 할정도..ㅠㅠ

이따가 배고플때 누구랑 밥먹을지 벌써 걱정이다...ㅡㅡ;;

그냥 집으로 날라버릴까 고민(?)도 해봤지만..

오늘은 좀 뻐대봐야겠다..ㅋㅋ

프로그램이나 계쏙 깔아야지~~
Posted by 조띵
자꾸 일기를 다음날 오후에 쓰게된다...

벌써 게을러졌나...?ㅡㅡ;;

어젠 민주형 오셔서 열심히 컴터 고치는척 하다가...

돌연...

고스톱 판으로 변신..ㅡㅡ;;;;;;;;;

승범이에게 빚진돈을 값기위해 애썼지만..결국..빚을 조금 줄이기만..

이래저래 당구쳐서..이기고..ㅋㅋ

요즘 넘 놀기만 하는건 아닌지..
Posted by 조띵


티스토리 툴바